1:1문의

압력밥솥 as 문의

  • 2024-03-14
  • 174
상품 : 하이클래드 프로 IH

전화연결이 안되서 문의글 올립니다.

네이버쇼핑 이데이몰에서 한달 전쯤 구매했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니까 풍년에 직접 문의하라고 하네요.. 

 

예전부터 사용하던 풍년압력.. 하이브였나... 오래 사용했는데 뚜껑에 추가 약하게 흔들리고.. 바닥이 눌러붙어서

하이클래드 프로 4인용으로 구매했는데..

새상품인데도 오래 사용하던 제품과 같은 증상이라 문의 드립니다.

 

압이 올라가고 추가 흔들려야 하는데.. 밥솥이 열을 받으면 추가 약하게 흔들리면서 추에서 바람세는 소리가 들리고

김이 쉭쉭 샙니다. 뜸들이고 열어보면 바닥은 눌러있구요... 

쌀양을 적게도 해보고 많이도 해보고 다양하게 써봤는데 한달사용 내내 그러네요... 

추가 문제여서 바닥이 눌러붙는거 같은데... 제품하자인건지... 문의드립니다

  • pn샵매니저 2024-03-14 14:25:50

    박아롱 고객님, 안녕하세요?

    PN풍년 제품을 애용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N풍년 고객센터에서 고객과 통화하여 고객님과

    전화 연견이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PN풍년 하이클래드 프로 IH 4인용 구매하고 난 이후

    사용하면서 궁금한 사항으로 문의 해 주셨네요.

     

    우선,

    첫번째, 압력솥에 쌀의 종류(백미, 잡곡, 현미)와 물의 량이 중요합니다.

    두번째, 열원의 종류 (가스레인지, 인덕션(IH), 하이라이트 등) 중 어디에 사용하시면

            가스레인지를 제외한 인덕션 및 하이라이트의 열원은 단계 중 어느 단계에서 사용하시는지요?

     

    세번째, 신호추 쪽에서 김새는 소리와 신호추가 돌아가면 정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압력솥도 하자가 아닌 정상임을 안내 해 드립니다. 

     

    그 외의 내용은 고객님과 통화로 상담하여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늘 가까이 있는 이웃처럼,

    언제나 고객님 곁에서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이는 PN풍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