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PN풍년 고객YES센터 이용안내
문의전화 CUSTOMER CENTER
1588-9717
상담시간 COUNSEL HOUR
평일 09:00~17:30
점심시간 12:00~13:00
(본사고객센터 11:40~13:40) (주말/공휴일 휴무)
  • 배송
  • 취소 · 교환 · 반품
  • 주문 · 결제
  • 회원정보 · 포인트 · 쿠폰
  • 제품문의
  • 부품문의
[배송] 제품을 주문했는데 언제쯤 도착하나요?

상품 출하되는 시점은 오전 9시까지 30분 결제 완료 건에 대해 당일 출고되며,

배송은 택배사를 통해 보통 1~2일 이내에 이루어 집니다.

하지만 행사 진행으로 주문이 폭주할 경우, 당일출고가 불가능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점 안내드립니다.

 

 

 

단, 지방의 경우 +1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제주도와 도서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설 연휴나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배송물량이 많아 연휴 시작 3일전부터 택배 배송이 중단되오니

연휴 선물로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연휴 시작 1주일 전쯤 주문 및 결제가 이루어 지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송장번호를 알고싶어요.

송장번호는  송장출력시 자동으로 발송되는 카톡메세지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 메뉴에서 이용가능합니다.

 

배송조회가 가능한 주문건에 한하여 배송조회 버튼이 생성됩니다.​ 

[배송] 어느 택배사를 사용하나요?

풍년살림 상품은 롯데택배를 통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으나, 23년 8월 1일부터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됩니다.

 

[배송] 배송날짜/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모든 배송은 택배 협력사(롯데택배 1588-2121)를 통해 진행되며,

배송 일자/시간은 협력사의 물류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관계로 배송날짜/시간 지정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기본 택배비 3,000원/도서지역 택배비 6,000원이며 주문 결제액이 30,000원 이상일 경우 택배비는 무료입니다.

 

※부품 무료배송 이벤트가 종료되어 6/1부터 조건부 무료배송으로 전환됩니다.(위 조건 동일)

 

 

[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잘못 입력했어요

현재 PN풍년 직영몰에서는 배송지 변경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중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경우, 왕복 택배비와 재배송 택배비가 고객님 부담으로 부과됩니다.

[배송] 급하게 사용해야 하는데 방문수령 할 수 있나요?

방문수령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떠요

고객님께 송장번호 카톡메세지 발송 후 10일이 경과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됩니다.

일반적인 경우는 아니나 명절 전, 천재지변, 파업 등 예측불가한 상황에서 배송이 지연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배송 중 분실이나 오배송을 직접적으로 의미하는 것은 아니니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카톡 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자세한 배송조회는

1. [마이페이지→주문/배송] 메뉴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눌러 조회하시거나

2. [마이페이지→주문/배송] 메뉴에서 [상태]가 배송중일 경우 하단에 송장번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가 가능한 주문건에 한하여 배송조회 버튼이 보입니다※​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로 넘어간 뒤 취소할 수 있나요?

PN풍년 쇼핑몰의 당일배송 마감시간은 오전 9시 30분으로, 오전 9시 30분​ 이후 상품집하 및 출고작업에 들어갑니다.

오전 9시 30분​ 이후에는 상품 취소가 불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오전 9시 30분​ 이전 쇼핑몰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제품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메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배송중 취소는 불가능하며, 배송완료 후 교환 및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단순변심으로 인해 교환 및 반품시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반품] 제품 교환/반품신청을 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교환/반품내역 메뉴를 통해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PN풍년 고객센터(031-491-2965 내선번호 1번) 또는 1:1문의내역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송] 제품과 부품을 함께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오나요?

제품과 부품을 함께 구매하셨을 경우, 1개의 주문번호이지만 제품과 부품이 별도로 발송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배송추적 버튼을 통해 송장번호와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