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고 처음 밥을 했는데 손잡이에서 뜨거운 물이 샙니다.
이후에 고무패킹을 잘못 끼운건가 해서 다시 제대로 끼우고 해도 똑같이 물이 새내요.
AS처리를 받아야하나요?
아님 불량 교환을 받아야하나요?
pn샵매니저 2022-08-30 09:23:17
shillion 고객님, 안녕하세요?
PN풍년 제품을 애용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압력솥 구매하고 사용한지 얼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실리콘 패킹은,
압력솥 구매한 난로 부터 6개월 ~1년 정도에서 교체하여 안전하게 사용하시길 권장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구매한지 6개원 전이면 실리콘 패킹으로 간주하여 부품을 무상으로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실리콘 패킹도 찍힌 부분이 있는지도 한 번 확인 해 주셔야 됨을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압력솥의 모델(제품)명 및 고객님의 개인 정보 [ 고객명, 핸드폰 번호, 주소]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늘 가까이 있는 이웃처럼,
언제나 고객님 곁에서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이는 PN풍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이 게시글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
관심상품(0)
장바구니(0)
주문배송
고객센터
출석체크
행운의룰렛
pn샵매니저 2022-08-30 09:23:17
shillion 고객님, 안녕하세요?
PN풍년 제품을 애용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압력솥 구매하고 사용한지 얼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실리콘 패킹은,
압력솥 구매한 난로 부터 6개월 ~1년 정도에서 교체하여 안전하게 사용하시길 권장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구매한지 6개원 전이면 실리콘 패킹으로 간주하여 부품을 무상으로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실리콘 패킹도 찍힌 부분이 있는지도 한 번 확인 해 주셔야 됨을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압력솥의 모델(제품)명 및 고객님의 개인 정보 [ 고객명, 핸드폰 번호, 주소]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늘 가까이 있는 이웃처럼,
언제나 고객님 곁에서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이는 PN풍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