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문의

상품 as문의

  • 2022-10-09
  • 10017
상품 : 하이클래드 프로 IH


 

 

밥솥(하이클래드 베이직IH)을 2월경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제부터 밥을 하면 솥 옆으로 김이 다 새면서 추가 돌아가질 않습니다.

찾아보니 김샘은 고무패킹의 문제라고하는데, 제가 사용을 1년 넘게했으면 이해나 하겠는데 이제 6개월 조금 넘어가는 시점에서 고무패킹이 제 기능을 못한다는게 이해가 안가서요. 육안이나 손으로 만져봤을때 고무패킹이 찢어지거나 늘어짐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 pn샵매니저 2022-10-11 09:39:06

    김진선 고객님, 안녕하세요?

    PN풍년 제품을 애용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홈페이지 1:1문의에 접수하여 주신 내용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압력솥의 부품인 실리콘 패킹 교환 주기는,

    압력솥 구매한 날로 부터 6개월 ~ 1년으로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에도 기재가 되어 있듯이,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해 실리콘 패킹은 6개월 경과되면 유상으로 구매하셔야 됨을 안내 해 드립니다.

     

    단,

    PN풍년에서 고객님께 압력솥의 부품은 무상으로 지원 해 드리겠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압력솥의 제품(모델)명과 개인 정보 [고객명, 핸드폰 번호, 주소]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으로 통화하여 상담 진행 해 드리려고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으로 확인되어

    서문으로 내용 남겨드립니다.

     

    늘 가까이 있는 이웃처럼,

    언제나 고객님 곁에서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이는 PN풍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